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_Story

마스터탱커 웹젠 모바일 신규게임 후기

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을 상당히 많이 즐겨하는 Hits입니다.

이번에 웹젠에서 신규 모바일게임이 나와서

후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오래 기다렸어요 ㅜㅜ




바로바로~마스터탱커 라는 게임입니다.

이건 나오기 전부터 PC게임 와우의 모바일 버전이라는 말이

상당히 많이 돌았던 게임 이에요!




​설치를 하고 들어가면 애니메이션 영상이 나옵니다.

스타트 영상에 상당히 노력을 쏟은 모습니 보여요!

게임 설치하고 스타트영상 스킵 안한건 오랜만이네요..ㅋㅋ




​영상에서 이 케릭터 모습이 나오더라고요!

먼가 멋있어서 탱커를 해야겠다! 생각 했지만..

현실은 힐러를 했어요.ㅋㅋ

이런 파티 레이드 게임은 힐러가 귀족인건 다들 아시지요?

게임 이름도 이름이다보니 탱커하는 사람 많을것 같기도 했어요.




​영상도 영상이지만, 새로운 NPC가 나타나면

이렇게 소개를 해줘요!

이 부분 먼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




​저의 힐러 케릭입니다.

와우 모바일 버전이라는 이야기처럼 멀리 이동 할 때

이렇게 그리폰 같은 걸 타고 이동 해요.

이동 하면서 보이는 배경도 잘 만들어 놓았어요.




​제 케릭 보이시나요?? 작아서 안보이 실 수도..

퀘스트를 깨다보면 초반에 곰을 얻어요 ㅋㅋ

그러면 타고 다닐 수가 있어요!

처음 시작하고 뛰어다닐 때 느려서

이런거 하나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퀘스트로 줘서 굿굿!




​이것도 퀘스트로 어딘가 이동 할 때..

일단 아직 까지는 게임이 과금유도 같은 면이 그닥 안보여요.

그리고 제가 항상 보자마자 거르는 VIP 시스템도 없어서

아주 좋아요!!




​파티 던전 레이드가 주 컨텐츠인 게임 답게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던전 컨텐츠가 나와요.

입장도 아주 간단했어요.

상당 메뉴의 파티던전 클릭, 자동매칭 시작 하면 끝!

직업도 다 중복없이 파티가 모집되요!




​보통 모바일의 게임들은 파티던전이 있다 하여도

들어가면 죄다 오토로만 돌고 그랬는데,

마탱은 던전 들어가면 수동이에요!

자동 요소가 없어요.

각자의 역할과 적들이 하는 범위 스킬 피하기 등

던전을 돌며 하는 컨트롤이 아주 좋아요!




​퀘스트 도중 나오는 애니메이션들은 사진처럼

스킵하는 탭이 있어서 스킵할 수 있어요!


지금 까지 초반 플레이 후기를 보여드렸어요!


VIP 시스템이 없고

과금 유도 부분도 없고

파티 던전 레이드에서 컨트롤 하는 맛이 있고,

직업 각각의 역할이 분명히 있는 게임입니다.


역시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저는 오래오래 할 생각 입니다.

나중에 고렙 되면 다시 한번 후기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