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_Story

모바일 콜오브듀티 FPS 완전 재밌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바이일 콜오브듀티가 오픈을 해서 해보았습니다.
사실 모바일 FPS 게임들에
실망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기대를 하지 않았은데
사실상 제대로 해보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모바일 콜오브듀티는
게임의 그래픽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로드라웃이라는 것이 있는데
멀티플레이라고 해서 서든어택과 같은
데스매치를 플레이 할 때
무기를 세팅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오른쪽 맨 하단은 패시브 같은 능력치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 콜오브듀티의 멀티플레이는
위에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데스매치로 진행 되는 것인데
이것도 랭크매치를 할 수 있어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루키입니다. ^^;

이 부분이 완전 좋았는데
멀티플레이가 잠깐잠깐 시간이 날 때 하는 거라면
이 모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배그와 같은 시스템이라고 보면되요.
배틀로얄로 최종 1인이 남을 때까지 진행하는 것이죠!

배틀로얄 시스템에 진입을 하면 첫 화면이 이래요
콜오브듀티 답게 모바일 버전도
전투에 진입할 때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비행기?를 타고 가서
뛰어내리는 것도 배그와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
배그도 오래 해본입장에서
베낀것이 아니냐고 할 수 있겠지만
모바일 콜오브듀티는 전투 진입시의 몰입도가 상당하고
비행기를 타고 갈 때, 뛰어내릴 때의 속도감도 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지루함이 없다고 할 수 있겠어요.

이렇게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내리고 싶은 곳을 지정하는 것도
배그를 해본 사람 입장에서는
아주 익숙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았을 때는 타 게임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실제 플레이를 해본 결과 게임의
몰입도와 속도감 등의 느낌 자체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이렇게 바닥에 떨어져 있는
아이템도 쥽쥽 하는 맛도 있는데
무기 자체가 현대화 되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이런 FPS를 할 때는
높은 곳을 아주 좋아 한답니다. ㅋㅋ​


총의 조준 모드도 답답하지 않고
총을 쏠 때의 타격감도 좋습니다.

2위를 했네요!!
처음 한것 치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일때문에 바빠서 모바일 콜오브듀티를 다운만 받아 놓고
못하고 있다가 이날 처음 한 건데 ㅋㅋ
배그를 해본 사람이라면 어렵지 않고
쉽게 적응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 배틀로얄 모드를 할 때는
전투 진입 전에 이러한 클래스를 정할 수 있어요.
각 클래스 마다 고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성격에 맞는 것을 하면
더욱 여러분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한 단계 한 단계씩 랭크도 올라가는 맛도 있지요!
이상으로 모바일 콜오브듀티의 간단 리뷰이었습니다~!
FPS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적응을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 이 글은 절대 뭘 받고 쓰는 것이 아닌
순수 저의 리뷰이기에
게임을 진행 할 때의 느낌이나 진행 감 등은
여러분들과 제가 다를 수 있다는거~!
일단 저는 배그를 좋아하는데
모바일 콜오브듀티도 아주 재밌게 하고 있고
아주 만족스러운 FPS게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