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_Story

모바일 RPG 게임 기대작 달빛조각사 스탯 스킬 완전 재밌어요!

모바일 RPG 게임 기대작 달빛조각사 완전 재밌어요!

모바일 RPG 게임 달빛조각사 완전 재밌어요!

10월에 모바일 RPG 게임으로 엄청난 기대를 모았던 달빛조각사가 오픈을 했어요!
오픈을 하자마자 순위도 엄청난 상승을 보이면서 모바일게임의 순위에서
거의 항상 5위권 안에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재미난 것은 꼭 해봐야 직성이 풀리기에
저도 다운을 받아서 해보았습니다!

모바일 RPG 게임 달빛조각사 접속 대기 화면

달빛조각사에 들어가기 전 접속 대기 화면입니다.
보통 이런 화면에 메인 로고와 함께
엄청 꾸민 케릭터 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 모바일 RPG 게임은 게임 속의 모습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나의 달빛조각사 성직자 케릭터!

이것이 저의 달빛조각사 게임의 케릭터입니다.
아직은 낮은 저 레벨이지만 그래도 늠름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
케릭터를 꾸미는 기능도 잘 되어 있어서
나름 꾸미는 재미도 있어요!

모바일 RPG 게임 달빛조각사 사냥 모습

게임 속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는 모습!
지금은 60대 레벨이 되어 있답니다~ㅋㅋ
그냥 필드의 몬스터를 잡아도 나름 레벨도 잘 오르고
아이템도 은근히 많이 줘서 모바일 RPG 게임을 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ㅋㅋ

스탯은 너무 어려워 ㅠㅠ

자, 이것이 달빛조각사 오픈 당시에
사람들이 아주 궁금해 하셨던 스탯이에요.
그런데 스탯을 올릴 때 잘 보면 권장이라고 해서
어떤 스탯을 올리는 것이 좋다고 표시를 해주는게 있는데
저는 이거대로 올렸는데 사냥도 잘되고
부족함이 없어서 표시해주는 대로 올리면서 재미지게 하고 있어요!
저는 성직자를 키우고 있는데 보통 힘1, 체1 이렇게 올린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ㅋㅋ
민첩은 물리 데미지 타격이 들어가는 명중이 있어서
조금은 올리는게 좋을 듯 싶어요.
50레벨 넘어가니까 미스가 꽤 나더라고요 ㅠㅠ

모바일 RPG 게임 달빛조각사 아이템 창

이 화면은 아이템 창인데
정렬기능도 있고 색으로 아이템의 등급을 보여줘서
눈에 잘 보여서 심플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스킬 리스트

요고는 달빛조각사 모바일 RPG 게임의 스킬 창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스킬의 레벨이 특정 레벨까지 올라가면
임팩트나 모션이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아직까지 많이 올리지 못해서 바뀐건 못봤어요 ㅋㅋ
스킬을 사용할 때에도 스킬 경험치가 오르기도 하고
필드의 몬스터를 잡으면 스킬 경험치를 올리는 책을 주는데
그것으로 올리면 금방금방 올릴 수 있어요!

일일 퀘스트 완료하기 쉬워요!

다른 게임들과 같이 이 모바일게임에도 일일 퀘스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보통 일일퀘스트를 하면 경험치를 많이 주거나 게임 속에서 사용 할 돈을 주지요.
이 달빛조각사 게임도 마찬가지로 그런 기능들이 있고 하루에 일정 퀘스트를 모두 성공하면
캐쉬 상점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나비라는 것을 줘요!
조금 주기는 하는데 이거 모아서 가끔 필요한 것을 사기도 한답니다 ㅋㅋ

현질 유도가 심하지 않아 좋았어요.

이것이 바로 게임 속의 상점입니다.
뭐 NPC 들을 통해서 게임을 할 때 필요한 물약이나 이런 것을 살수도 있지만
역시 상점을 통해서 사는 것은 능력치 부터가 다르겠지요?
그래도 모바일 RPG 게임을 진행 하면서 상점 기능에서 물건 같은 것을 살 때
필요한 나비를 잘 주기때문에 아직 모자란 것은 없어요 ㅋㅋ

크~ 아무리 봐도 영상 잘만든것 같아요 ㅋㅋ

이것은 달빛조각사 시그네틱 영상을 캡처한 거예요.
영상도 게임 속에서 케릭터 들이 사용하는 스킬을 가지고 만들었고
임팩트도 크게 다른 것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잘 만든 영상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시그네틱? 영상 모음, 업데이트시에 나오는 영상이에요!

여러분들도 요즘 심심하고 할 모바일게임이 없다면
달빛조각사 한번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나 케릭터가 예뻐서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여자친구와 함께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