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_Story

모바일베그 잘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을 엄청 좋아하는 HitS입니다!
티스토리 처음 해보는데 뭔가 어렵네요!
HitS는 Hit a strike 를 줄여봤어요 ㅋㅋ
제가 볼링을 취미로 하거든요!

모바일베그를 잘하고 싶은데..
이전에도 했었지만 맨날 너무 잘 죽어서 지웠던..
다시 설치했어요 ㅋㅋ
PC버전 베그는 조금 하면 멀미 같은게 오더라고요..

모바일베그는 괜찮고 이번에 업데이트 되서
새로 설치하고 하는데..

계속 반타작이네요 ㅋㅋ
잘하는 사람들은 어찌 그리 잘 하는 걸까 ㅜㅜ
나도 모바일베그 잘하고싶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