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링_Story

투핸드볼링 아직도 어렵다

안녕하세요. 볼링을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이 넘었네요.
아대를 끼도 클래식으로 볼링을 치다가
투핸드볼링으로 전향한지 이제 3개월 됬는데
역시 아직도 어렵네요 ㅋㅋ
아무것도 모를때 그냥 투핸드 굴릴 때는 참 재밌고
이게 덤리스 처럼 쉽구나.. 생각했었는데 ㅋㅋ
​​



하면 할 수록 어려운데 볼링이지만
투핸드볼링은 더더욱 어려운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투핸드볼링치면거 잘나온 사진 꽤 있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티스토리는 동영상이 안올라가네요..?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ㅜㅜ
어플은 영상이 안올라 가나봐요..ㅜㅜ
뭐 무튼 결론은 난 계속 투핸드볼링을 칠것이고
앞으로 더 잘치고싶다!!